RESEARCH

RESEARCH

FINECO's most important activity is in R&D

for developing unique and innovative product 

 

천연물질에 첨단 바이오기술을 접목시켜 독창적인 기술과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화인코㈜의 가장 중요한 활동은 첨단 바이오 기술과 천연 자원을 결합하여 독특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것입니다. 화인코㈜는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천연물질의 신비한 비밀을 발견하고 인간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증진시키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왔습니다. 

약 20년 동안 동양의 가장 신비한 천연소재 중 하나 인 실크에 대하여 깊은 연구를 하고 있으며,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실크 단백질의 수많은 신비한 특성을 발견했습니다. 이를 통하여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또한 실크 단백질의 신비한 특성을 다른 바이오 소재와 결합하여 천연 유효 성분을 안정화하는 기술을 개발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천연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농축 및 고순도로 정제하는 기술, 천연 활성 성분을 우리 몸에 최적의 상태로 안정하게 전달하는 새로운 전달 시스템과 관련된 기술에도 초점을 맞추어 다양한 연구를 해 왔습니다. 또한 천연 스킨 케어 및 헤어 케어 제품의 최적의 처방을 개발하기 위해 피부 상태를 체계적이고 객관적으로 분석 할 수 있는 피부 분석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양한 천연 성분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있으며, 국 내외에서 폭 넓은 임상 테스트를 통하여 여러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전문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화인코㈜의 연구,개발 활동은 유럽, 일본 및 국내의 관련 전문가, 회사와 긴밀한 R & D 네트워크를 통해 수행되고 있습니다.

INNOVATION

INNOVATION

 

 

Silk Crystal Microcapsules

 

 

 

 

 

 

 

 

Silk Crystal Hydrogel Film

embedded with Silk Microcapsules​

새로운 개념의 혁신적인 제품--실크크리스탈 타이트닝 마스크, 실크 마이크로 캡슐

화인코㈜는 항상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천연제품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화인코㈜의 주력 제품은 오랜기간 동안 연구해온 실크 피브로인 단백질을 이용하여 만든 제품들입니다.

화인코㈜만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의 예로 실크 피브로인 단백질을 이용하여, 불안정한 천연 활성 성분을 마이크로 캡슐내에 포집 시켜, 공기 노출에 의한 산화, 자외선 및 환경 조건으로부터 안정화시키는 실크 단백질 캡슐화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또한 실크 피브로인 단백질로 hydrogel sheet를 만들고, 이 sheet내에 실크 마이크로 캡슐을 내포시켜, 활성 성분을 일정조건하에서 서서히 방출시키는 혁신적이고 독창적 인 실크 크리스탈 하이드로 필름을 개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캡슐의 내용물을 안정적인 방식으로 피부에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되므로 스킨케어 분야 및 의료분야에도 응용이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화인코㈜는 실크 단백질과 다른 고분자 소재를 복합화하여 마이크로 캡슐과 지질 나노 입자와 같은 새로운 제형을 개발하는 등, 피부 전달 기술에 대한 다양한 기술개발을 하고 있으며, 피부 장벽을 통과해 의약 및 화장품 성분을 효과적으로 운반하기 위한 기술에 대해 체계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인코㈜는 항상 화인코㈜만의 독창적이고, 새로운 개념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SILK SCIENCE

SILK SCIENCE

New Innovative Silk Bio-materials,

- SILK CRYSTAL

- SILK CRYSTAL GOLD COMPLEX

- SILK CRYSTAL H.A. COMPLEX

- SILK CRYSTAL HYDROGEL FILM

새로운 바이오 소재인 실크 단백질 마이크로 구조체 - 실크 크리스탈

실크 단백질
섬유재료로 전통적으로 사용되어 온 실크에 대하여 현대의  많은 과학적인 연구결과 실크는 습기를 조절하는 능력이 우수하고, 높은 항균력을 가지며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 염증 및 여드름을 예방하는 등 독특하고 신비로운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또한  콜라겐 생성 및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한다는 사실이 과학적으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실크의 신비로운 특성은 실크의 ‘피브로인 단백질’ 이 가지고 있는 특성이며,  오랫동안  헤어케어 제품과 화장품에 사용되어온 실크소재인  ‘세리신' 이나 ‘실크아미노산’과 같이 실크 구조가 분해되어 변형된 형태의 실크소재 (Broken silk) 는 실크가 가지는 본래의 많은 우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실크 크리스탈
따라서 화인코㈜는 실크 피브로인이 가지고 있는 많은 신비한 특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높은 보습능력과 오일을 포집하는 능력 등의 다양한 응용범위를 가지는 새로운 바이오 소재를 개발하고자 15년 이상 실크에 대한 연구 결과 “실크 크리스탈"이라는 당사만의 독점적이고 혁신적인 바이오 생체소재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실크 크리스탈은 물 분자를 무게의 50 배까지 결합시키는 많은 미세 공극으로 구성되어 있는 단백질 마이크로 구조체이며,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물과 기름을 모두 흡수 할 수 있으므로 천연화장품 제조에 매우 적합한 천연소재이므로, 현재 스위스, 독일, 프랑스의 유명 화장품 회사에서 천연화장품의 주원료로 사용중에 있으며, 의료용 소재로도 응용 개발되고 있습니다. 프랑스에서의 임상시험결과 실크 크리스탈은 피부결 개선, 주름완화, 오일과 피지흡착 제거 등의 효과로 피부상태를 크게 개선 해준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